[ 삼성전자 ] 삼성전자 컴퓨터 마우스 고장수리 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해수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3-29 21:57:22
본문
수리기사님 왈, 본체(=노트북)를 가지고 와야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고장 난 제품은 마우스인데, 왜 노트북이 필요하냐고 물었더니, 마우스가 노트북에 딸려서 판매된 제품이라서
노트북의 시리얼 넘버를 알아야 수리 업무를 시작할 수 있다고 함.
도데체 이해가 안되어 왜 고장도 안난 노트북을 가지고 와야하며, 시리얼 번호는 나중에 귀가하여 알려주면 되지 않겠느냐고 했더니. 무조건 시리얼 번호 부터 입력하고서야 고장수리를 시작 할 수 있다고 함
정말 이해가 안되는 장면이었음
기껏 1~2만원 하는 마우스 고치려고 어렵게 시간 내서, 대기표 받아 기다려가며, 요청한 A/S인데
황당하게 거절 당하니 시간 아깝고, 차 기름값 아깝고 암튼 제 자신이 한심하여 말이 안 나올 정도 였다.
더욱이 가관이었던 것은, 마우스를 고치기 위해서 방문하지 말고, 전화로 A/S 기사님의 자택 방문을 요청해서 수리 받으라고 한다.
아시는 바와 같이 기사 방문하면 최소 출장비 만 해도 마우스 값 이상 일텐데 말이 되는 말인지 의심이 갔다.
그리고 또 마우스는 소모품이라 1년 정도면 당연히 고장이 날 수 있다며 A/S 받고자 방문했더 나를 엄청 부끄럽게 만들더군요. 최근 직장 동료는 삼성제품이 아닌 L사 제품 A/S를 우편으로 받았다고 합니다. (직접목격한 사실임) 대한민국 A/S 제일이라고 해서 삼성제품 사용 했건 만 이런 사소한 것에서 실망을 주네요
A/S 정책이 잘못딘 것인지, 그 기사님 업무 대응이 잘 못 된 것인지 알고 싶네요
- 이전글GS홈쇼핑 환불거부.. 13.03.29
- 다음글중고세탁기 판매업체 고발하고싶은데 조언좀 부탁합니다. 13.03.29
댓글
댓글목록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
팩스기능있는 복사기인데 뚜겅 한쪽이 파손인데 사용상 괜찮으니 그냥 하용하라고 당부해서 그냥 사용하고 씁쓸 합니다, 보증기간에.....
그러니 한숨만나고요 뭐라해도 그져 허탈..... 돈만내라고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