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 코웨이 ] 웅진코웨이 정수기 렌탈건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희정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3-03-30 00:07:04
본문
17개월정도 사용하면서 2달에 한번씩 코디분에게 점검도 꼬박꼬박 받고,
렌탈비용도 꼬박꼬박 내고 사용하면서 코디분이 3번이 바뀌셨어요???
2주전에 3번째 바뀌신 코디분의 점검으로 알게된 사실???? 직수연결선이 냉수로 연결
되어야 한는데 온수로 되어 있다고 말씀하시는 겁니다. 헐!!!!!!!!
여직껏 1년 넘께 계속 써왔는데요?????
고객님 물이 뜨거운 물이 계속 나오는데요?????? 해서 봤더니 진짜 직수 연결선이 온수에 연결되어
있더군요????? 저는 바로 고객센타로 접수를 해서 이틀뒤에 기사방문 접수를 받았습니다.
이런저런 말씀을 나눠었어요!!! 하지만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아 (귀찮기도 하고요)
기계에는 문제없다기에 그냥 필터 4개가 들어가니까 필터만 모두 바꿔주세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것이 문제인것같았습니다.ㅠ.ㅠ
그뒤로 기사분은 연락도 없으셨구요???? 5일뒤에 고객센타로 문의를 해보았더니 무슨필터??? 필터를
며칠전에 갈으셨는데 무슨 필터를 바꿔드려야하나요???라고 하는겁니다???
접수가 않되었다는 말이지요ㅠ.ㅠ
정말 화가나서 전화상으로 상담하시는 분한테 따졌습니다. 상담하시는분은 확인해서 연락주신다더니...
아무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뒤로 2번을 더 접수 했는데 같은 상황이더군요?????
마지막으로 목요일 오후 고객센타로 다시 전화를 하였습니다. 같은 말을 하시더군요????
금요일 저녁 코디분께서 말일이라고 렌탈료가 안빠졌다고 입금좀 해달라는 전화를 하시더군요??
무슨소리냐구 하면서 화를 내며 있었던 일을 다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러고 1시간도 안되어서 팀장이라는분께서 연락을 하시더니...
정말 같은 소리를 정말 입아프게 몇번을 해야하는지... 해결도 해주시도 않으면서 자꾸 이야기만 하면 뭐하냐구???? 저는 웅진쪽에 기다릴 만큼 기다리고 여러번의 기회도 드린것 같습니다
그런데 웅진쪽에서는 한마디의 일언 방구의 말씀도 없더군요????
이답답한 마음과 일좀 해결해 주세요????
코디분이 오셨다 가신뒤로 지금껏 3주정도 저히는 물을 사먹고 있습니다
렌탈비는 렌탈비데로 내고 전기요금은 3중 4중으로 내고 도시가스 온수비는 배로 내고...
심적으로 신경쓰고 쓰트레스 정말 피해보상 웅진 쪽에 제대로 받고 싶네요ㅠ.ㅠ
억울합니다.
- 이전글유통기한이 3주나 지난 음식을 판매 및 간과 13.03.30
- 다음글SK텔링크 7모바일 와 SK텔레콤의 관계 13.03.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