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텔레콤 ] 이중수납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상필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3-30 09:27:06
본문
한달 후 엘지에서 전 핸드폰 요금 이라고 요금 이중 인출 되엇음니다
양쪽 물어보니 그요금이 하늘에 붕 뜬상태가 되엇음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전글오디스크 소액 결재관련 13.03.30
- 다음글문의 13.03.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