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고발하고싶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경숙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03-30 10:57:48
본문
하루종일 독촉전화에 문자에 난리도 아니예요 어떤여자 전화받고
기분나빠서 일부러 안냈는데 저녁9시경 전화를 또 하더니
그 여자 하는말 .....지금 당장 입금하라고...하면서 나한테 성질
내더라고요 내가 요금을 밀렸으면 잡아먹겠더라고요 밀린요금도
없는데 자기네 마감이라고 전화에 문자에 사람을 이리 힘들게
해도 되는건가요 저녁에 전화온 여자는 너무기분 나쁘게해서 욕
하고 싸우기 까지했어요 이럴때 어찌해야하나요??
- 이전글청정기설치 반환 위약금 13.03.30
- 다음글오디스크 소액 결재관련 13.03.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