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룽지 ] 알바하고 임금을 받지 못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래건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3-22 08:06:02
본문
1달 20일 일하고 임금을 주지 않아서 그만뒀습니다 그뒤 1달 임금을 받았는데 나머지는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원래 2곳을 영업했는데 제가 한곳은 관리 소홀 되더니 결국 묻을 닫아버렸습니다.
처음 알바로 힘들게 일했는데..얼마되지 않는 금액일지 모르겠지만 저한텐 너무 큰돈입니다.제 계산으로는 27만원 정도 됩니다. 선생님 받을수 있을까요??
- 이전글여전히무대응이에요 13.03.22
- 다음글기존 단말기 위약금 변제에 대한 통신회사의 미이행 및 드 처리절차에 대한 불만입니다. 13.03.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고깃집에서 일을하시고 임금을 못받고 계시어 무척 속상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임금 등 근로자와 고용인간의 노동 분쟁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무료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를 통해 법적 자문 구하실 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