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전혀 해결이안됐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여태호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3-27 14:28:07
본문
근데 제가 사는곳은 엘지가 들어오지를못하고 kt만 들어올수있는지역인데 해지를 하려면 위약금을 물으라고합니다. 위약금을 안물을려면 3개월이내에 전입신고한서류를 보내거나 아님 타사 개통서류를 보내라는데
숙소생활할때 전입신고를매번 하는것도아니고 지금 어디다가 주소이전을하고 다시 본집으로 전입신고를하라는건지 저희집은 kt밖에 들어오질않아서 아버지가 kt에가입을 하신상태이신데 그럼 이걸 해지하고 다시 제이름으로 kt를 가입하라는게 무슨경우인지를 납득을하지못하겠습니다. 원래는 이전할때 설치가 안되는곳이면 위약금없이 해지를 해줘야되는거아닙니까? 지금 사용도못한채로 미납금만 계속쌓여가는데 미납금을 내면 계속해서 요금이 나오는부분때문에 미납금을 안내서 채권추심까지 넘어간상태입니다. 신용은 신용대로 떨어지고 이자는 계속나오는데 처리는 안해주고 그냥 위약금 챙겨먹겠다는소리인데 소비자가 무슨 봉도아니고 너무한거같아 여기에 글을올려 도움을 요청\합니다. 도와주세요
라고 3월14일날 올렸었는데 답변이 업체에전화해서 조속히처리하라고하겠습니다 이렇게 올라와서 여태 기다렸는데 그쪽에서 전화는 커녕 미납금연체료문자만 계속옵니다 금액도 그때보다 더올라갔구요 이게어떻게된건가요?
- 이전글물건누락 13.03.27
- 다음글2년동안조용히 빼가고 당월9900원환불받았습니다. 괴씸하네요 13.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