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제반점 ] 중고냉장고 너무 화가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오갑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3-23 13:00:48
본문
한달 장사하면 지출 따빼고 60~100만원정도 벌며서 생활을 하는데
이번에 냉장고가 고장나서 새것으로하기에 부담이 대고해서 중고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2틀만에 고장이고 지역에a/s센타 불러서 확인하니 고장이라고 해서
전화로 상담하니 고장난부분에 대한걸 택배로 보내주기로 하였는데 보내주지도 않아서
전화로 반품한다고 하니깐 반품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완복 택배비16만원을 드려서 반품을 하였고
문자로 계좌번호까지 보내주었는데
한달째 차일피일 돈을 안보내줍니다
오늘 다시 전화해서 달라고 하니깐 돈이 없다 그물건 팔면 보내주겠다 하면서도 또 일주일 있다가 준다
이럴씩으로 말을하여 당장 보내 달라면서 신고 한다니깐
그쪽에서는 신고 하라고 하네요..이상태을 보니 이사람은 줄마음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 CAM00070.jpg (337.1K) DATE : 2013-03-23 13:00:48
- CAM00071.jpg (291.5K) DATE : 2013-03-23 13:00:48
- CAM00073.jpg (339.5K) DATE : 2013-03-23 13:00:48
- 이전글2번째 문의 13.03.23
- 다음글엘지 불친절함 기계수리요구 13.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시어 사용중이신 해당중고냉장고의 하자로 하시는 일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판매업자가 보증한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 또는 수리비 보상 가능하며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판매업자가 품질보증기간을 소비자에게 명시적으로 고지하지 않은 경우의 보증기간은 6개월로 하고있습니다. 해당업체에 구두상 해결이 계속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법적해결이 필요하며 이 경우 사업자에게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