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 패밀리 등업 누락으로 포인트를 쓸수없네요 포인트도 돈인데 말이에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혜진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3-01-21 22:28:16
본문
다음달 등업이 되어 뷰티온포인트를 쓸수 있습니다
전작년 1.2.3.4.5월 동안 매달 로그인을 햇고 글도 10개이상 남겼어요
근데 등업이 계속 안되서 그 당시 아모레에 전화해도 전화도 결코 받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사이트 들갔다가 보니 뷰티온 포인트가 너무 아까운거에요
저걸 얼마나 힘들게 모았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또 전화했는데 또 안받아요 사이트에 글 남기니까 전화가 왔습니다
4월에 패밀리등업됐는데 4월에 한번도 로그인 안했다며 저보고 잘못 됐답니다
전화끊고 찾아보니 전 4월에 물건을 산 기록도 있고 상담한 기록도 있고
출석체크한 기록까지 있었는데말이죠 그래서 인쇄 해놓았어요
글고 4월에 제가 뷰티온포인트를 쓰려했는데 전환이 되지 않았어요
그럼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때 전화도 안받고 ... 전화 받았음 이런 일이 없잖아요
피해를 보상하던지 그때 못쓴 포인트를 쓰게 해주던지 하랬더니 4월에 로그인 한 기록이 없다고 안된데요
전 로그인한 기록을 오늘 다 인쇄 했어요
갠히 절 블랙 컨슈머로 모는 기분이 들어요
정당한 권리를 말해도 블랙컨슈머 취급 받고 그러네요
여기에 도움을 청해봅니다
- 이전글사은품으로 TV를 준다고 해놓고 결제를..... 13.01.21
- 다음글환불거부 13.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