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사은품으로 TV를 준다고 해놓고 결제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미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1-21 23:19:56
본문
상담원은 계약기간이 5개월 남았다며 계속이용해 주시고 집전화와 TV를(디지탈케이블)을 결합하시면
인터넷은 14만원
집전화는 7만원
TV는 32인치 티브이를 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좀더 생각해 보겠다고 하자 금요일저녁이라 나중에 계약하시면 사은품으로 나가는 티브이의 배송이 늦어질꺼라 합니다.
그래서 일단 계약을 하고 설치기사가 나가기전에만 취소를 하라고 권합니다.
그래서 허락을 하고 월요일에 설치를 하기로 합니다.
설치기사가 오전 11시쯤 온다고 전화를 하셔서 티브이도 함깨 오냐고 물으니 티브이니 몇일 후에 세톱박스먼저 달고나면 온다고 한다.
그래서 혹시나 언제 티브이가 오나 콜센타에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이 셋톱박스 설치후에 고객님이 티브이 결제를 어떻게 할껀지 해피콜이 간후에 배송해 드려요 하고 합니다.
??????
사은품이라던 티브이가 다시 들었더니
60만원을 결제 하라고 합니다.
일단 설치전이라 배송기사보고 그냥 돌아 가시라고 하고
콜센타에 따졌습니다
내가 헛것을 들었는지 상담원 녹취를 하실테니 들어 보셔라~~
2시간 후 전화가 왔습니다.
녹취를 들어 보니 상담원이 티브이에 대한 설명을 안했네요
죄송합니다.
금요일 이라서 상담원이 영업이 급했던거 같아요...
그러고 땡 입니다.
얼렁뚱땅 넘어 갔으면 셋톱달고 설치 다해서 귀찮아서 그 티브이를 사는 사람이 몇 되겠죠?
걸려들면 걸리는 거구 아니면 미안하다고 한마디 하면 되는 거구
LG 대표 고객센타로 전화 했다가 이런일이
영업소도 아니고
- 이전글배송지연 및 배송날짜 오기재 13.01.21
- 다음글패밀리 등업 누락으로 포인트를 쓸수없네요 포인트도 돈인데 말이에요 13.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