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판매점에서 요금제를잘못넣어서 제가설명듣지도못한요금이밀려나왓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채훤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13-01-23 13:24:07
본문
개통해달라고가서 개통을햇습니다 개통하는과정에서 저는친구와함께
분명히 저는데이터를많이슨다고스마트54요금제를넣어야 데이터무제한이니까 스마트54요금제를
넣어달라고햇는데 그아주머니가 무료음성54로잘못넣으셔서 데이터요금이 엄청나왓습니다
그래서 애기하러가면 자기들은서류상문제가업으니 배째란식으로 미안하단말도업이
막고객한테욕설도하더군요 서류에적혀잇다이유로 서류도 다 아주머니가작성하시고 저한테설명도제대로안해주셧습니다
기계값업이사용할려고 중고폰을싸게사서쓴것인데 머그쪽에서는 도대체 자기들한테남는것도 업는
이딴손님이와서 머라고하느냐는식으로애기를하는데 돈안되면 고객도아닙니까
그리고 아주머니는 꽃집을원래하시는분이라 폰에대해잘알지도못하는것같던데
정말너무한다싶네요 진짜 지금저의심정은 저가게가 망햇으면좋겟습니다
그래야 더이상저같은피해자가업을꺼니깐요!
첨부파일
- CAM00248.jpg (2.7M) DATE : 2013-01-23 13:24:07
- 이전글지금 물건사고 처리신고 하였는데 매일 해결해준다는 말만 하시고 전화도 안하시고 환불도안해주시네요 13.01.23
- 다음글성형외과에서 동의없이 수술전과후 사진을 ..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