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삼성전자 ] 삼성전자와 sk텔레콤 해결좀해주세요. 12년8월부터 이러고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윤구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01-23 16:19:07
본문
핸드폰 사용중 상대방이랑 전화할때 분명히 통화중인데 상대방은 내 목소리가 들리고있고
저는 상대방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이 하루에 3건이상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개통한지 보름이 안되었으니까 새로운 동일기종 핸드폰으로 교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핸드폰으로 교환을 받고나서도 동이증상이 계속 발견되어
sk에 전화해보니 제조사측으로 한번가보라 해서 삼성으로 갔습니다.
첫번째 방문- 핸드폰업그레이드
동일증상 두번째 방문- 핸드폰 스피커 교체
동일증상 세번째 방문- 메인보드 교체
동일증상 네번째 방문- 더이상 교체할것없다. 이건 sk 문제다
sk에 전화해서 삼성에서는 이제 더이상 교체할께없으니 삼성문제가 아닐수도있으니
sk로 문의해봐라 해서 전화햇다 하니 사람을 보내주었습니다.
사람와서 이쪽 통신망은 이상없다. 혹시 유심카드 문제일 수도있으니 유심카드 교체해봐라해서
교체했으나 그날밤 바로 동일증상 ..
그러고 나니 이제 더이상 sk 문제아니랍니다
삼성에 전화햇더니 삼성도 해줄꺼 다 해줬답니다
삼성a/s 팀장 이 sk 와 전화해보고 싶다해서. sk측에 전화번호 가르쳐주고 통화하라했습니다.
서로 자기네 문제아니다 서로서로 미루고있는데 .
나는 8월부터 지금 까지 양쪽 전화하면서 뭐하는짖인지도 모르겠고
좋게좋게 조용히 통화하니깐 그냥 넘어가려는것같기도하고
누구쪽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나는 이제 더이상 이 모델의 핸드폰을 더이상 쓰고싶은마음이없다고
양측에 전달했으니 양측에서 돈을 반반 부담하든. 한쪽에서 부담을하든.
나는 환불을 원하니 이쪽으로 해서 해결해주길 바랍니다.
- 이전글삼성전자 급함니다..어이없네요 13.01.23
- 다음글양문 냉장고 고장으로 인한 불만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