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민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1-23 20:56:26
본문
그런데 사용하고 있던 김치냉장고가 약 4개월전부터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지는 않았지만 수시로 에러가 발생
하여 다시 셋팅을 하면 정상으로 작동하는등을 반복하다가
동일 현상이 계속 발생하여 금년 10일경에 서비스를 요청하여
김치냉장고를 점검하였는데 삼성서비스 전문기사의 점검
에 의하면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김치냉장고의 냉동가스가
누출이 되고 있으며 가스누출인 경우는 수리가 불가능하며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김치냉장고는 2005년 10월식으로
구입한지 7년 에서 약 2개울이 경과하였으므로 보상을
받을수 없고 모든손해는 저희가 부담해야 한다고 통보하여
억울한 마음에 삼성고객센터에 문의하였으나 그곳에도 같은
답변이었고 하소연할곳이 없어 이곳에 억울한 심정을 하소연합니다.
이번 저희같은경우 저희가 사용상의 실수도 없이 김치냉장고의
자체 결함에 의한 고장인데도 저희에게 모든 부담을 지는것은 너무
부당한 처사입니다. 저희의 억울함을 풀어주시가 바랍니다.
- 이전글이마트 문화센터 환불건 13.01.23
- 다음글갤럭시s3 구매시 계약조건 잘못안내 해약요구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