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휴대폰 액정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숙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1-24 15:45:53
본문
어제 차에서 내리다가 무릎위에 있다는걸 깜빡하고 내리는 순간.. 톡하고 떨어졌습니다..
1미터도 되지 않는 높이에서..
그전에 사용하던 많은 핸드폰.. 갤럭시3를 구매하기전까지 노트를 사용했었는데
노트는 콘크리트 바닥에 몇번 던져도 깨지지 않았는데
이건 고의로 던진것도 아니고
톡하고 떨어졌는데 어의없는 상황이...
항상 에구! 하면서 줍던 버릇이 있어 집어들었는데, 유리조각이 만져지는... 이런 어의없는...
요즘 핸드폰 가격이 높은 만큼.. 품질적으로 향상되어 있기때문이라 생각이 드는데
강력 유리로 만들었다 뭐다 하면서
이런 어의 없는 상황이 발생하는 건 뭡니까....
이건 정말 불량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대리점에도 가보고,
삼성 서비스센터에도 찾아가보았지만
액정교환비가 11만원...
제 실수로 떨어지긴했지만.. 사람들이 핸드폰을 손에서 떨어뜨리는건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한번 떨어트린 제품이 와그작 하고 액정이 나가버린다면
작은 금액도 아닌, 100만원이나 하는 핸드폰을 무서워서 손에 들고 다니겠습니까?
기스날까봐 케이스도 끼우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제품이라면
100만원이라는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정말 100% 불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액정교환비가 아까워서 이런글을 올리는게 아닙니다..
이런 제품을 비싼가격으로 팔면서, 떨어질때마다 액정이 나간다면
1년에 액정을 몇번이나 갈아야 한다는 말입니까...
정말 어의 없습니다..
첨부파일
- IMG_20130124_154252[1].JPG (125.6K) DATE : 2013-01-24 15:45:53
- 이전글학습지 해약문제입니다. 13.01.24
- 다음글타운11번가 가맹 사기에 대해서 문의드릴께요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