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휴대폰 먹통 으로인한 써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숙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01-24 17:08:30
본문
유심이제거돼었다고 뜨거나 벨소리나 컬러링 같은것도 제멋대로 초기화됏다가 돌아왔다가합니다.
제가 겔럭시 노트를 작년 2월달에 구입해서 사용한지 채1년도안됏는데 올1월 11일에 초기방문하여 써비스를 받았고 같은문제로 제가 전화예약을했다가 바빠서 오늘 24일에 다시방문하여 같은이유로 써비스를 받았고 온지 한시간만에 다시 똑같은일이일어나서 전화를하엿더니 상담원분이름은몰라도 여자상담원분이 하시는말씀이 회사규정상 같은이유로 3번오류가나면 같은기기폰으로 새걸로 교환해준다면서 다시 또방문해줄것을 바라시길래 제가 화가나서 또방문해야되냐 교환도 교환이지만 시간과 택시비랑은 도대체누가 보상해주냐했더니만 실장님보고 전화드리라한다더니 전화가와서는 기기교환은안되고 대체폰으로주고 2-3일간맞기라는거예요 그러더니 기사분이랑 통화해보고 전화를준다는거예요 그러더니 기사분은 전화해서 실장님과 똑같은말을하면서 같은 써비스를 받은게아니라면서 세번방문한게 아니지안냐고 5번 방문해야 바꿔드릴수있는문제라고 하네요 도대체 돌려가면서 전화해서 사람약올리는것도아니고 전화하는분마다 예기가 다른고 어찌해야합니까 전 교환을 해주길원합니다
- 이전글제가 잘못한건가요?? 13.01.24
- 다음글엘지유플러스와 직영점의 상술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