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에스유통 ] 제품주문한지 한달이 넘었는데도 배송을 안해주시고 전화연결도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인선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3-01-27 17:00:14
본문
이건은 엄연한 사기죄에 해당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만 그런것이 아니라 문의글을 보니 수십면의 사람들이 피해본 걸로 알고있습니다. 꼭 조치를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렐라로즈 화장품 13.01.27
- 다음글차량용 블랙박스 해결좀해 주세요! 13.01.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