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유플러스 ] 유플러스 실습생이 고객 동의없이 전화번호를 바꾸어 놓고 아직까지 해결을 안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식
- 조회수 : 721회
- 작성일 : 13-01-27 21:16:12
본문
그런데예전번호로 다시 등록을했다고하는데 없는번호라고 계속나와 다시 문의를하고 싸우느라 하루가지나버렸어요
이번엔 토다시 전하를했더니 등록은됐으나 자기네 as센터에서는 어떻게 지금 해결이 안된다며 다른영업부서가 주말에 출근을 하ㅣ않또월요일까지 기다리라고하네요
아무리참아보려고해도
고객정보를 직원들 실습시킨다는이유로 열어보는것도 이해가안되고 마음대로 전화번호바꾸고 부가서비스까지 신청했다는게 사기당한거같아요
이거 소송이라도 해야되는거죠
전국적으로 광고라도해서 저같은 피해자가 엇ㅂ어진도록 해야할까봐요
그냥참아넘기기엔 너무억울하네요
- 이전글답답해서 질의합니다. 13.01.27
- 다음글자동결제에 관하여 13.01.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