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LSD밋션에 대한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학수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1-29 12:44:52
본문
제가 싼타페 차량을 가지고 있는데, 판매가 되었습니다.
출고후 차량이에 조향 장치에서 소음이 심해 제가 알고 있는 공업사를 찾아가보니,
밋션에 문제가 발생되었다구 하더군요 그러면서 밋션에 있는 LSD에서 문제가 있는데,
이 부분은 현대에서 AS가 된다구 하여 현대측에 전화를 걸어 봤습니다.
2013년 1월 28일 오전 11시경에 전화를 걸어 물어보니 이 부분은 AS가 맞는데,
작년 11월까지라서 지금은 AS가 되지 않으므로 비용을 지불하고 수리를 해야된다구하여
죄송하다라구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담원이랑은 말이 안통하여 현대 본사측에서 연락을 드린다구 하였습니다.
오후 1시 30분경 현대측에서 전화가 왔었으나,
똑같은 말과 일괄된 말만 하는 것입니다.
현대측왈
소비자고발센타에서 권고 사항이 들어와 AS를 작년11월까지 한다구했습니다.
그러면서 AS기간이 지나서 안된다구 하면서 죄송하다라구 말만 일괄되게 말을 하는것이지요.
소비자측(저에말)
그런사항이 있으면 보도나언론매체에 싼타페를 가지고 있는 사람한테 알려야지 소비자들이 알지,
저 처럼 AS기간이 끝나고 LSD가 문제가 생기면, 그 AS는 의미가 없는것이 아니냐구 하니깐,
아무 답변도 못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어떻게 알고, 대처를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야 하는게 대기업(글로벌)기업이 아니가요?
권고 사항이 들어왔는데, 그냥 쉬쉬하면서 넘어가는게 AS인가요?
2013년 1월 28일
지인한테 차를 팔아서 현대측에서 AS가 안돼서, 제가 아는 밋션가게에 수리를 맡긴 상태 입니다.
현대측에서 이 비용을 모두 지불해 달라구 요청을 드리려구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를 신청합니다.
- 이전글단말기 보험 가입되어있으나 억지사유로 보험처리를 해주지 않고있습니다 13.01.29
- 다음글휴대폰 사기 13.01.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