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소프트 ] 회원관리프로그램의 불공정 계약의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택수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13-01-29 16:36:21
본문
우리쪽에 회원관리프로그램을 갖고 있더라도 그쪽에서 라이센스를 풀어 주어야만 실행할 수있는 거죠.
회사에 전화를 걸어 돈주고 프로그램을 사고 프로그램이랑 데이터도 우리쪽에서 백업해서 관리하고 그러는데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라는 것은 억지가 아니냐고 얘기했지만,
회사사칙상 그렇게 할 수 밖에 없다는 얘기만 하고 사장님과 얘기하고 싶다고 해도 전화갈껍니다 기다리라고는 해놓고 대답없습니다.
프로그램 팔고 빨대 꽂아 놓고 쪽쪽 빨아 먹겠다는 생각같아요.
이 회사 정말 너무 합니다.
- 이전글태림전자 LED텔레비젼 13.01.29
- 다음글하이프라자 고발 13.01.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 회원관리프로그램의 계약 관련하여 부당하다 생각이 드시겠습니다. 업체의 라이센스비용 관련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심사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