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 유플러스 ]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영
- 조회수 : 714회
- 작성일 : 13-01-29 17:12:37
본문
3년 약정에 11개월 남았는데 약정 내용이나 어떤 서류에라도 제가 그런 내용에 동의한적 있냐고 물으니, 계약서엔 그런 내용이 전혀 없지만 자기네회사의 지침이 그러하니 자긴 거기에만 따른다고 합니다. 설치가 안되는게 저때문도 아니고 통신회사의 잘못인데 무작정 저에게 돈을 내라고 하니 답답할뿐입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겁니까?
- 이전글현대택배 농락 13.01.29
- 다음글sk(11번가와 ok캐쉬백)에게 농락당했습니다. 13.01.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