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화재 ] 음주 차량으로 주택 파손 해결 요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상권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13-01-23 09:36:34
본문
저번에도 한번 올렸는데요..
작년 11월에 음주차량이 저희 빌라를 받아서 담벼락이 무너지고 주차된차랴 및 주택이 파손 되었습니다..
삼성화재 보상 담당자가 바뀌어서 올초에 담당자가 오셨더군요..
그분 하는말씀이 외관수리만 해주고 피해보상금으로 50만원 준다합니다..
그런데 작년에도 생기지 않았던 결로 및 곰팡이 문제가 심각해서 보상 담당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이건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문의 했더니... 그다음부터 대답이 없습니다..
보상 50 만원이 문제가 아니더라구요..
저희집뿐만이 아니라 저희 빌라 12세대중 9세대정도 결로 및 곰팡이가 생겼습니다.
만약 건축이 부실해서 그렇다면 작년에도 발생해야 될 문제가 왜 사고 이후 발생하는냐 하는 생각입니다.
삼성화재 담당자 김도형 010 4329 8005
적절한 보상과 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130112_작은방 좌하.jpg (2.7M) DATE : 2013-01-23 09:36:34
- 이전글재활용 창고 철거 문의 13.01.23
- 다음글브라운관...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