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택배 ] 지금 물건사고 처리신고 하였는데 매일 해결해준다는 말만 하시고 전화도 안하시고 환불도안해주시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대현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1-23 13:31:33
본문
한달반전쯤 쇼핑몰에서 옷을 샀는데 기사분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건이 분실되었습니다. 그래서 대한통운에 전화하여 사고신고처리하고 2~3일안으로 처리해주신다고 하여 그렇게 듣고만있었습니다.
근데 2~3일이 지나도 일주일이 지나도 2주가 지나도 연락이안오길래 다시 해보았습니다. 답변은 고객님 죄송합니다. 제가 사고처리 센터로 빠른연락 하라고 말씀드리겟습니다. 이기간이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정신적으로도 물질적으로도 손해 받고있어서 이렇게 신고하게되었습니다.
대한통운 운송장번호는 6490266627입니다. 해결좀 해주세요... ㅠㅠ
- 이전글환불요청에 대한 미처리(물품 or 자금 못받음) 13.01.23
- 다음글휴대폰판매점에서 요금제를잘못넣어서 제가설명듣지도못한요금이밀려나왓습니다 13.01.23
댓글
댓글목록
배순주님의 댓글
배순주 작성일
저도 피해자입니다. 물건이 분실되도 지들은 아주 배 째라 입니다.
저도 지금 당해서 속이 부글부글 끓읍니다. 아주 불이용 캠페인을 벌리던지 해야될것같아요.ㅠㅠㅠ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