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lleh ] 부당한 납부요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지웅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01-24 12:55:38
본문
그날 오후에 KT에서 설치를 하고 아들이 티비를 보다가 갑자기 신호가 끊겼습니다.
그래서 박스를 회수해 달라고 전화를 했고, 그날 오지 않았고 그 다음날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아파트 경비실에 맡겨놨습니다. 그리고 그 날 서비스센터 직원이 회수해갔습니다.
저희가 사용한 시간은 반나절 밖에 안됩니다.
하지만, KT가 사용한 기간을 12월 13일로 잡고 금액을 169,290원이 나왔습니다.
이 금액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조취를 해주세요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 거짓 정보로 인한 잘못된 구매 13.01.24
- 다음글엡손 프린터 반복 고장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