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 오픈마켓 주문 후 한달 가까이 물건을 못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인경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2-12-30 19:43:39
본문
아직 물건을 못받은 상태이구요,
판매자에게 게시판에 글도 여러번 남기고
전화통화도 여러번 하였으나
통화할때마다 2일안에 3일안에 물건을 꼭 반드시 받게 해주겠다는 말에
지금까지 기다렸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려도 같은 대답만 올리고 있고
말로만 보낸다하며 물건을 보내지 않는 이 판매자 때문에
겨울 내내 저희 아이는 털신 없이 얇은 운동화로 빙판길이며 눈길을 다녀야 했습니다.
게다가 함께 주문한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다른 엄마에게도
제 잘못도 아닌데 수도없이 매일같이 사과를 해야했으며
결국 돈을 돌려주었고 배송이 된다해도 제가 그 제품을 떠안게 생겼습니다.
옥션 고객센터에도 전화로 상담을 하였으나 역시 3일안에 물건을 받을 수 있다는 답 뿐이었고,
지난주에 고객센터에 다시한번 독촉을 부탁하였으나 일주일 다되도록 고객센터에서도 대답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소비자 고발원에 고발할 생각이니 빨리 보내달라 몇차례 얘기하였으나 들은척도 안하네요.
돈은 돈대로 결재를 한 상태이고 물건은 안오고있고
미치고 팔짝 뛰겠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관련링크
- 이전글취등록세납부후차액횡령및 페차대행후대금편취.. 12.12.30
- 다음글스킨포유 뉴코아아울렛 평촌점에서.... 12.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