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통운 택배 너무너무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준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2-12-15 09:35:47
본문
옷을 사 입혀야 밖에 나가야 되는데 어떻게 이런일이
많으면 밭지 말던가...
욕심은 많고 ...
고객은 뒷전인 이런 회사는 하루빨리
퇴출되어야...
- 이전글롯데손해보험 사고처리 불능이네요. 12.12.15
- 다음글대한통운택배 말바꾸기.. 12.12.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