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거제 고현 블랙야크 고발함!!강력하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찬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12-12-20 15:35:54
본문
그렇게 대화가 오고 갈때..계산대위를 보았습니다..시간이 흐르고 있더군요..제가 매장에 도착해서부터 대화내용을 몰래 녹음하고 있었던겁니다..내가 고객이고 피해자인
내가 왜 녹음을 당해야하는지..나의 의사는 필요도없이 대화내용을 녹음하고 있는 겁니다.동의도 없이 말이죠.ㅠ ㅜ 왜 녹음하냐고 물어보니 당황하며 얼굴이 빨게지며.."본사에 자료로 제출한다고"이게 말이됩니까??요즘 사채쓸때도 녹음할때 물어보고 하는세상인데..그래서..그상품권 다시 뺏어서 한바탕하고 나와버렸습니다. 본사에 확인해본 결과..녹음자료는 필요없고 그런자료를 달라고 한적도 없다는군요..
정리하자면
1. 본사에서 상품권을 준다고 회원들에게 통보하고 매장에서는 구입후 소비자가 말하기전에 알아서 줘야할
행사품목을 말하지않으면 증정하지않음.모르면 못받음.
2. 상품권내려오면 준다던게 직접가서 물어봐야 주고..까먹으면 땡!!ㅡㅡ
3. 상품권이 이미 사용되었던 상품권을 줘서 다른 매장가서 바보취급당함.
4. 상품권을 바꾸러갔을때 자기매장이 아니고 왜 다른지점을 갔냐고..소비자는 아무대나가서 살수있는데..
5. 매장에서 상담내용을 동의없이 녹음함.내가 피해잔데..내가 녹음을 하는게 맞는거같은데..ㅡㅡ
6. 3일이 지났는데 연락한번안옴. 나하나쯤은 아는중에도 없음.
거사모 카페 관련글 링크함.
관련링크
- 이전글대한통운택배회사를 고발합니다! 12.12.20
- 다음글강북지역방송인 티브로드 방송에 부당 요금 청부에 관해서.... 12.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매장에서 의류구입시 상품권을 준다고해놓고 약속을 지키지않아 직접찾아서 받으신 상품권으로 다른매장에서 사용하고자 하셨는데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라고하여 입장이 매우 난처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