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통운택배회사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소연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2-12-20 15:39:15
본문
한의원에서 한약을 조제한 후 택배로 받은 사람인데, 택배회사에서 운반과정중 파손이 되어, 여러차례
택배회사에 전화하고, 처리를 부탁하였는데 한달이 되어가도록 처리하려는 의지가 없어보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몸이 아파 만든 한약을 먹지도 못하고 있고, 한두봉도 아니고 12봉이나
비어 있었고, 한의원 상자가 아닌 택배회사 임의 상자로 테잎핑처리해 배달이 되었습니다.
정말 성의 없고, 전국 상담전화는 해당부서로 넘겼다고만 하고, 해당부서는 전화오지도 않고 하면 계속 통화
중이라고만 나옵니다. 인터넷 상담센터는 처리시 시간이 오래걸리니 기다리라고만 답변을 써놓았더군요!
정말 어이없지 않습니까?
- 이전글엘지 전자 디오스 냉장고 허위 광고 에너지효율 관련 12.12.20
- 다음글거제 고현 블랙야크 고발함!!강력하게!! 12.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