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비데패키지 피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동양매직 ] 정수기 비데패키지 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희
  • 조회수 : 4,902회
  • 작성일 : 13-04-29 17:05:42

본문

홈쇼핑에서 정수기와 비데를 29800원이란 말에 혹했습니다.제품이야 믿을수있는 회사니 저렴하게 해도 믿고 쓰려구요  ,와보니 제품 사향은 소비전력5등급,화가났지만 참고썼죠,문제는 소음임니다.임신중 저한테는 너무 힘들었죠,교체후 밑에 물이새는겁니다,또교체했죠,하지만 참고 쓰려했지만 신경안쓰던 남편까지 소음이 너무 심하다는겁니다.출산후 애기때문에 정수기가 필요한데 교체시마다 하루정도 못쓰게되는데 분유타랴 물먹으랴 힘들어서 해지신청을했죠.
문제는 패키지문제입니다.제품하나당 렌탈비는 19800원 총4만원가격인데 3만원에쓰는 셈이죠,일단 위약금예기를하더군요,정수기에 문제가있었기때문에 위약금은 없지만 그동안 할인받은걸 다 내라고 하더군요,그래 내가 몇만원더내고 해지하자!
근데 문제는 비데입니다,하나당 만오천꼴 패키지가 좋아샀는데 비데를 이만원에 써야한답니다!완전 학을뗬죠,비데를 해지하려면 위약금과 함께 할인받은것을 다 내야한답니다!누가  몇십만원 손해를 보먼서 씀니까!패키지제품이 문제면 다해약되야 맞는거아나기요?하나는 할인비명목,나머지 해약하면 위약금에  할인비까지 ,그게아니면 비대를 두배에값을 치루며 쓰는거죠,패키지피해에 대해 이건 정말도무지 소비자는 봉입니다,결국 피해는제가보고 제품에문제도 회사에 있지만 패키지라는 사실로 소비자가 더 피해와 금전적 손실말입다.어느누가 어느누가 문제제품하나 묶여있기때문이라는 이 한문제때문에 피해를바야합니까!회사가 제품에 하자를인정하면서도 소비자는 쓸수밖에없는 현실이요!묶어판제품 어느제품에라도 문제가있으면 비례보상이라던지 같이 가져가야하는거 아닙니까?진짜 속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7029 기타

처리중

불량시계
이석우 2012-12-18
97028 휴대전화 김인철 2012-12-18
97027 기타 유병화 2012-12-18
97026 기타 한진욱 2012-12-18
97025 서비스 이수빈 2012-12-18
97024 기타 이선희 2012-12-18
97023 휴대전화 김주희 2012-12-18
97022 기타 이선희 2012-12-18
97020 기타 전지선 2012-12-18
97018 기타 한진욱 2012-12-18
97017 유통 김수진 2012-12-18
97015 통신 이주랑 2012-12-18
97014 생활가전 심영아 2012-12-18
97013 통신 이주랑 2012-12-18
97007 기타 김민정 2012-12-18
97006 휴대전화 지민철 2012-12-18
97005 생활용품 조미경 2012-12-18
97004 휴대전화

처리중

명의도용
고형심 2012-12-18
97002 기타 정선희 2012-12-18
96997 서비스 박상현 2012-12-18
96995 기타 최정화 2012-12-18
96994 기타 최선주 2012-12-18
96992 기타 김지미 2012-12-18
96991 digital 조미선 2012-12-18
96990 서비스 김현아 2012-12-18
96989 기타

처리중

결혼식....
김유화 2012-12-18
96985 기타 모미정 2012-12-18
96982 서비스 김선영 2012-12-18
96978 기타 장서영 2012-12-18
96975 서비스 박성훈 2012-12-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