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삼성전자 서비스그따위로하고불친절하고장난아니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영천삼성전자 서비스그따위로하고불친절하고장난아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고은
  • 조회수 : 534회
  • 작성일 : 12-11-05 19:16:32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갤럭시S3사고 물에빠트려서 수리를 받았는데요13만 7천원 수리비용이 나와서 파손보험을 들었다고 하니까 SKT는 파손보험을 들어도 본사에 따로보내서 해야된다네요저는 핸드폰살때 그런거 못들어서 겁나 당황해가지고 당장핸드폰은 필요한 상태라 그냥 그자리에서 15분만에 수리받고 나왔습니다.15분만에 수리되는건데 본사까지 굳이 보내서 해야되나 해서 짜증도나고 돈도 나가고 해서 짜증나서SKT에 전화해서 처음에 가입할 당시에 그런얘기 못 들었다고 그런거 설명이라도 해줬으면 당황스럽지 않았겟냐고 왜 똑바로 설명도 안해줘서 그러냐고 막 따지니죄송하다면서 핸드폰 판 곳에 전화해서 다시연락준다그러더라구요그런데 문제는핸드폰을 삼성전자에서 샀는데 그때 핸드폰 파신여자분이 저희어머니께 전화하셔서그때 설명드렸는데 왜 못들었냐그랬냐며그래서 저희엄마가 설명안해줬다고 15분만에 끝나는 수리를 본사보내서 일주일이나 걸려 받아야 되냐그러니까그여자분이저같으면 그렇게 수리받는다고 13만7천원이나내고 수리 안받는다고본인이 아니시고 따님이니까 개인적인일로 손해볼꺼없다계속이런식으로 얘기했다더군요그게 핸드폰팔고 서비스하는사람의 태도인가요 ?죄송하다고 먼저 얘기하고 해야되는거아닙니까?종업원 태도도 싸가지없고 SKT에서도 알아서 얘기하고 연락준다더니 전화번호 알려줘서종업원한테 그따위로 전화오게합니까 ?진짜 경상북도 영천에 사시는 분들수덕예식장앞에 삼성전자에서 뭐사거나하실때 똑바로 설명들으세요왠만하면 핸드폰은 거기서 사지마세요사람 화장실 들어갈때 다르다더니 진짜 너무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5020 서비스 김푸름 2012-11-01
85018 휴대전화 조현경 2012-11-01
85017 휴대전화 이호 2012-11-01
85016 자동차 정상원 2012-11-01
85015 휴대전화 김민철 2012-11-01
85014 서비스 강선아 2012-11-01
85013 기타 문진향 2012-11-01
85012 기타 이요환 2012-11-01
85011 digital 김용남 2012-11-01
85010 생활용품 곽규홍 2012-11-01
85009 통신 권인경 2012-11-01
85008 휴대전화 고주희 2012-11-01
85007 생활가전 정헌일 2012-11-01
85006 기타 지영 2012-11-01
85005 기타 황보영 2012-11-01
85004 유통 하정숙 2012-11-01
85003 생활가전 조성현 2012-11-01
85002 휴대전화 권가비 2012-11-01
85001 통신 조은영 2012-11-01
85000 기타 mh0319 2012-11-01
84999 기타 오나영 2012-11-01
84998 서비스 구효진 2012-11-01
84997 digital 정명자 2012-11-01
84993 기타 오지영 2012-11-01
84992 통신 박현혜 2012-11-01
84991 유통 이재목 2012-11-01
84990 기타 박혜남 2012-11-01
84989 기타 박혜남 2012-11-01
84983 기타 박세영 2012-11-01
84982 서비스 김소영 2012-11-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