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너무 답답합니다. 어떻하면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주영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2-10-19 13:26:49
본문
매일 전화를 걸어 항의를 해봤자 확인하고 연락해준다는 말만 하고 아직 해결되지 않는채로 있습니다
G마켓을 보고 믿고 물건을 구매했는데 소비자의 권익이란 아예 보장받을 수도 없고 피해를 봐도 그저 판매자가 하는데로만 있어야 하는데 너무 억울하고 답답합니다.
- 이전글아진짜 짜증나죽겠네요 12.10.19
- 다음글매달 자동월결제 12.10.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