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빅파이라는 멀티샵업체 말인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주희
- 조회수 : 89회
- 작성일 : 12-10-19 13:34:56
본문
1달 2달 넘게기다렷다는 사람도 있으신데 진짜
너무답답하네요ㅜㅜ..
- 이전글신원파악없이 신분증만 제출하면 휴대폰 개통시켜주는 판매점 12.10.19
- 다음글아진짜 짜증나죽겠네요 12.10.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