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 에어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욱
- 조회수 : 109회
- 작성일 : 12-08-03 21:37:05
본문
실외기를 보자고 하였습니다. 가게에 에어컨이 몇대가 있어서 올라가서 보시더니 조금씩 가스가 다부족하다며 가스를 나눠서 충전해주시겠다고 말씀하셔셔 2kg정도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더니 충전하시다가 갑자기 5kg을 넣어야되겠다고했습니다. 에어컨에 대해 잘모르는 소비자입장에서도 의문이 생겼습니다 압을 측정하여 1~2kg이면 된다던 가스충전이 왜 두배를 넘어 5kg이 들어가야하냐며 물으니 배관이 길고 전문적인용어로써 알아듣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러고 제가 실외기 있는대로 올라가니 3개까지 넣었는데 5kg이넘었다며 보여주시고 한개 남은거 넣는다더니 거기에 넣고나니 7kg이였습니다. 그러며 2kg은 서비스라며 딴데가서는 이러지않는다며 그러시는데 찝찝했습니다. 그래서 LG전자 센터에 전화해서 그렇게 오차가 많이나는 경우가 있냐고 물으니 기사님과 통화를 하고 연락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기사님이 전화가 오자말자 하는말이 고객님 제가 이렇게 싸게해주고 서비스했는데 뒤통수를 치냐며 이런식으로나오면 고지곧대로 하겠답니다. 이거뭐 무서워서 물어도못봅니까? 물어봤는데 무슨 사기친사람처럼 왜 흥분해서 전화화서 화를 냅니까? 문제는 여기서 시작됩니다 그런데 에어컨이 안시원해서 LG전자 다른 기사님들이 오셨습니다. 보시더니 정말안시원하네요 하면서 실외기를 보러가시더니 실외기가 고장이났다고 했습니다 황당햇씁니다. 에어컨 부족하기도햇겠지만 진정 문제점은 잡지못하고 에어컨 가스 충전해주고 이게 뭐하는겁니까? 실외기가 고장나있는데 가스넣으면 뭐합니까 안되는데 또 다시기사를 불렀습니다. 실외기고치는데 돈들어갔습니다 가스충전 또 다시했습니다.
넣고간 에어컨들 전부 안시원합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합니까 돈든돈대로 쓰고 영업은 못하고 LG전자 하이 엠솔루텍 전태광 기사님 안깎아주셔도 되고 서비스 안해주셔도 됩니다 제발 문제점을 잡아주시고 고쳐주십시요. 덕분에 오늘 에어컨안되고 장사도못하고 또 다른 고객들한테가서도 에어컨 가스문제라고 충전해주시고 얼렁뚱땅 당한 고객들이 얼마나 많으실지 심히 걱정이됩니다. 그리고 전태광기사님께서 고객들한테 화내시고 왜 다른 분들이 고개숙여 사과하고 에어컨다시보고 해야합니까. 더운날에 땀흘리며 고생하시는 LG전자 에어컨기사님분들까지 욕먹이는 짓 안하셨으면합니다.
- 이전글저좀 도와주세요 ㅜㅜㅜ 12.08.03
- 다음글cj홈쇼핑 쿨매트 12.08.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해당에어컨 가스충전을 하셨는데 그 후로도 제기능을 못해 다시 확인을 하시니 실외기가 고장이 났다하여 무척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