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좀 도와주세요 ㅜ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소연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2-08-03 21:43:31
본문
휴가를 맞이 하여 폴라로이드(즉석카메라)를 사고 싶어서 마음에 드는게 있어 사이트(11번가)에서 일요일(7월29일) 날 카드 결제를 했습니다. 기달려도 택배가 오지 않아 배송 추적을 해봤는데 7월31일로 배송중이라고 되어 있는거에요. 뭐지 뭐지 하다가 전화를 했어요(8월2일)
배송 추적을 보니깐 연락처가 있어 전화를 해보니 택배 기사님이 아니라 택배사무실? 에서 아줌머니 께서 받으셔서 택배가 배송 중이라고 떠있는데 택배자 오지 않아 전화드렸다고 하니 아주머니께서 택배분 한분이 사고가 나서 배송이 느려지고 있다고해 담당 택배 아저씨 전화번호를 알려 주셔서 택배 아저씨께 전화를 해보라고 했셨어요. 너무 화가 났아요. 사정이 있어서 배송이 늦을 수 있다고 전화, 문자도 없고, 화나났지만 꾹꾹 참았어요.
화를 꾹 참고 담당 택배 아저씨게 전화를 했죠. 첫번째 안받으시고, 두번째에 여보세요. 하고 전화를 받더군요. 그래서 아저씨께 화를 꾹 꾹 참으며 친철 하게 인사를 건네고 이야기를 했죠.
배송 추적을 보니 배송 중인데 언제 택배가 오냐고 물어 보니 아저씨 께서 아주머니와 같은 이야기를 하며 내일(8월3일) 보내 주신다고 해 저는 알겠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래서 내일이면 받을 수 있는 생각에 너무 좋아 했죠.
그런데 아침이 직장에 출근해 확인을 하니 어제 날짜로(8월2일)11:6분에 배송 완료가 떠있는거에요.
11:6분이면 저녁 시간인것 같아요.
왜냐먼 제가8월2일날짜로 전화한 시간은 1시 정도인데 11시16분은 저녁시간이 잖아요.
그래서 화를 꾹 참고 택배 아저씨게 전화를 했죠.
택배를 받지도 않았는데 택배가 완료됬다고 하니 아저씨께서는 택배를 갔다 났다고 해요.
그래서 찾아봤죠, 하루 종이 일도 못하고 신경 쓰이고 ㅜㅜㅜ
안돼겠어 아저씨게 전화를 했는데 아저씨는 택배 갔다났다고만 말만 하네여.
완료 시간을 보면 늦은 저녁인것 같고, 너무 무책임하고, 제가 수시로 택배가 언제 오나 밖으 보며서 확인을 했는데 그 시간때에는 택배 차 조차도 보지를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는 제 카메라만이라고 찾았으면 하는 심정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
제발 도와 주세요 ㅜㅜㅜ
- 이전글창원홈플러스 남양점을 고발 합니다. 12.08.03
- 다음글LG 에어컨 12.08.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쇼핑몰에서 구매하신 물품의 배송지연으로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와 택배회사는 계약관계가 없으므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해 물품의 미인도로 인터넷 쇼핑몰 사업자에게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 요구가 가능하며 사업자에게 서면(내용증명)으로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을 요구 하실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