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며칠전에 글올리고 건국우유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민옥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2-08-06 11:14:25
본문
너무 화가나 영업소에 전화를 하였더니 도리어 가르치기 바빠 화가나 고객센터에 이러한 내용을 올렸더니
연락이 왔는데 고객의 말은 듣지도 않고 영업소와 배달사원의 말만듣고 저한테 도리어 배달사원 때문에 고객이 나간 증거가 있냐면서 미납요금이나 내라는 것입니다...
도대체 고객센터는 왜 있는것인지....이건 화가나 하소연하려던곳에서 더 화가나는 일만 생기니 도대체 이화를 어찌 달래야 하는지....
- 이전글티켓몬스터에서 구매한 쿨매트 주문취소건으로 문의드립니다 12.08.06
- 다음글쓰레기에어콘 판매처 (다모아백화점) 12.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가 고발센터)은 소비자 기본법상의 피해에 대해 중재를 통한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따라서 업체 측이 소비자들의 피해보상요구에 답을 내놓지 못하는 경우 기사보도 등을 통해 문제점을 제기하고 시정요청을 하고 있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