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실에서 사기를 당했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피부관리실에서 사기를 당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tmfvj
  • 조회수 : 2,410회
  • 작성일 : 12-05-26 07:31:55

본문

강남역에서 어떤 아주머니께서 피부 상담을 받아보라고 하셔서 피부관리실에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1회 체험권이 3만원이라고 하길래 1회 체험권만 결재를 하고 예약 후 관리실에 갔습니다.
그런데 클렌징 후 상담을 한다고 원장이라는 사람에게 데리고 갔습니다.
무섭고 험한 인상에 강한 말투 그리고 빠른 말투로 설명을 하면서 어떤 종이에다 알아보지 못하는 무언가를 계속 적었습니다. 그리고 원래 720만원짜리 관린데 지금 30%할인가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달에 40만원씩 결재를 하면 일년간 한달에 한번씩 관리를 받게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전 한달에 각각 40만원씩 결재를 하고 받다가 별로면 그만두려고 했습니다.
카드를 달라고 하더니  350만원을 우선 결재를 한 후 12개월 할부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좀 아니다 싶어서 다담음날 찾아가서 환불 요구를 했습니다.
환불을 해주는데 1회 관리한 비용을 지불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비용이 72만원 이라는 것입니다.
도대체 1시간 30분 관리에 어떤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이 72만원을 내라고 합니까.
그리고 제가 받은 관리가 등마사지와 필링인데 이건 말도 안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년 365일에 한달에 4번 총 48회 관리에 500만원인 셈인데 한번 관리받은 비용이 72만원이 말이 되나요?
그리고 전 1회 체험권을 사용하러 그날 간것이기 때문에 더 이상 낼것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제 카드 서명도 그 아줌마가 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개시일 이후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시 소비자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하여야 합니다. 해당 업체에 총이용금액의 10%인 35만원을 공제한 금액에 대한 환급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8350 자동차 박영일 2012-07-20
58349 휴대전화 서홍범 2012-07-20
58348 유통 정영철 2012-07-20
58347 통신 조창용 2012-07-20
58346 통신 강경심 2012-07-20
58345 휴대전화 박수희 2012-07-20
58344 기타 이슬기 2012-07-20
58343 생활용품 허주영 2012-07-20
58342 기타 박정분 2012-07-20
58341 기타 김은설 2012-07-20
58340 digital 김제형 2012-07-20
58332 기타 이민희 2012-07-20
58331 기타 이은실 2012-07-20
58329 digital 박영노 2012-07-20
58325 기타 김정님 2012-07-20
58320 휴대전화 고기동 2012-07-20
58319 서비스 이소현 2012-07-20
58318 서비스 우경환 2012-07-20
58314 기타 최희숙 2012-07-20
58311 기타 주성길 2012-07-20
58310 생활가전 이미경 2012-07-20
58307 서비스 채선영 2012-07-20
58305 생활용품 양종현 2012-07-20
58299 기타 김지혜 2012-07-20
58293 digital 안종익 2012-07-20
58291 서비스 임완규 2012-07-20
58289 휴대전화 김현석 2012-07-20
58286 기타 이승희 2012-07-20
58285 기타 김희정 2012-07-20
58284 서비스 오경애 2012-07-2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