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떻게 할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자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2-07-19 15:56:52
본문
마냥 기다리며 처분에 따라야 할 까요?? 이곳을 이용할때는 개인적인 해결차원이 아닌것으로 알고 글을 올리는 것 아니가요?~ㅠ.ㅠ 정말 어찌할 바를 몰라 문의 드립니다. 앞으로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절차라도 알고 기다리고 싶습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애쓰시는것을 알고 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저 또한 한숨만 나오네요~~
- 이전글신발 판매자가 반품 거부 12.07.19
- 다음글신발 판매자가 반품 거부 12.07.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