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리바게트 곰팡이 케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혜림
- 조회수 : 7,721회
- 작성일 : 12-05-05 21:54:30
본문
신고를 못한다는 부분이
제가 위생안전과에 신고를 못한다는 건가요?
조금 싶게 답변 부탁 합니다
- 이전글유성구청 교통계를 고발합니다... 12.05.05
- 다음글옷 환불 및 교환에대해 12.05.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직접 위생안전과로 신고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제보자님께서 직접 위생안전과로 신고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업체명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
| 39976 | 기타 | 황혜진 | 2012-05-10 | ||
| 39975 | 기타 |
처리중 황당한 경우의 전기세 |
최원균 | 2012-05-10 | |
| 39974 | 통신 | 이재춘 | 2012-05-10 | ||
| 39973 | 기타 | ^^ | 2012-05-10 | ||
| 39972 | 통신 |
처리 너무 속상합니다 |
김기리 | 2012-05-10 | |
| 39969 | 통신 | 김효성 | 2012-05-10 | ||
| 39966 | 생활용품 |
처리 슈즈성신고합니다. |
정병헌 | 2012-05-10 | |
| 39965 | 휴대전화 | 제환두 | 2012-05-10 | ||
| 39964 | 휴대전화 |
처리 sk텔레콤... |
제환두 | 2012-05-10 | |
| 39963 | 휴대전화 |
처리 올레kt 모바일고객센터 |
이용구 | 2012-05-10 | |
| 39962 | 통신 |
처리 lg유플러스의횡포 |
박성희 | 2012-05-10 | |
| 39961 | 통신 | 이광재 | 2012-05-10 | ||
| 39960 | 휴대전화 | 김보경 | 2012-05-10 | ||
| 39959 | 생활용품 | 신창훈 | 2012-05-10 | ||
| 39955 | 생활용품 | 신창훈 | 2012-05-10 | ||
| 39953 | 통신 | 김수인 | 2012-05-10 | ||
| 39952 | 기타 | 박은화 | 2012-05-10 | ||
| 39951 | 기타 | 장용수 | 2012-05-10 | ||
| 39950 | 생활가전 |
처리 삼성TV완전피봤습니다. |
신현호 | 2012-05-10 | |
| 39949 | 생활용품 | 이승제 | 2012-05-10 | ||
| 39943 | 휴대전화 |
처리 삼성갤럭시노트 |
고경희 | 2012-05-10 | |
| 39937 | 기타 |
처리 인터넷쇼핑몰 |
박경미 | 2012-05-10 | |
| 39926 | 기타 |
처리 나이키 신발! |
이미희 | 2012-05-10 | |
| 39925 | 서비스 |
처리 블랙박스 a/s |
김종하 | 2012-05-10 | |
| 39923 | 식음료 |
처리 쿠쿠 정수기 |
전창수 | 2012-05-10 | |
| 39922 | 서비스 |
처리 블랙박스 |
김종하 | 2012-05-10 | |
| 39916 | 식음료 | 이영심 | 2012-05-10 | ||
| 39909 | 유통 |
처리 택배 분실 사건ㅠ |
나홍구 | 2012-05-10 | |
| 39907 | 서비스 | 신하나 | 2012-05-10 | ||
| 39906 | 서비스 |
처리 교환제품에관해서 |
장선영 | 2012-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