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민원처리 열받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텔레콤 ] SK텔레콤 민원처리 열받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기
  • 조회수 : 753회
  • 작성일 : 13-04-22 12:58:25

본문

제가 일산sk대리점에서 3월에갤럭시 노트 10.1인치를 구입했습니다...근데 구인하게 된 동기가
여행가서 영화도 볼겸 혼자사는데 노트북대신 인터넷도 쓰고 영화도 보고 할려고 구입을 망설였는데
그쪽 대리점 점장이 노트북보다는 이거 갤럭시10.1 인치는 노트북처럼 쓰는 자판에다가 꼽아서 쓰면 더 싸고 좋다고 하시길래 구입을 결정하게됐습니다..그래서 자판을 구입할려고 하니 그거는 여기는 없고 sk a/s센터에가면 있다고 거기서 구입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그거를 구입할려고 동네동네 3주동안 돌아보니 결국에는 그 물건이 제조를 더이상 안한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제가 산대리점에 직접가서 바로 담주에 여행가는데 어떻하냐고 그러니 어쩔수 없다고 발뻄을 하더군요..그러더니 그럼 자기네가 직접 구해서 내일 연락준다고 하더라구요..기다리고 기다려도 여행날짜는 다가오고 다시 4일지나서 그쪽에 전화하니 자기네도 구할수 없는지 더 기다려봐야 한다고만해서 그럼 이물건 취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그랬더니 그거는 2주지난 물건은 절대 영업방침이 취소가 안된다고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나참 어이없게...머하로 핸드폰이랑 똑같은 구실을 하는 물건을 비싼돈 내고 써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말도 막무가내여서 sk민원을 했더니 거기서도 심정은 이해하지만 내부방침이 2주지난물건은 안된다고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그러더니 그자판기는 5월에 구해줄수 있다고....하~~ 참을수가 없더군요...5월에 받아쓰던지 아님 그냥쓰던지 어쩔수 없다네요..이게 말이나 됩니까?? 알지도 못하는 소비자를 어떻게해서 팔아놓고는 있지도 않은 자판을 구하라하고...결국에 겨기까지 오게 되네요...정말 억을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450 기타 강남규 2012-04-30
36447 기타 김형준 2012-04-30
36445 기타 김주상 2012-04-30
36444 통신 정태수 2012-04-30
36443 생활용품 조영미 2012-04-30
36441 건설 임용성 2012-04-30
36439 기타 김춘호 2012-04-30
36438 기타 박상욱 2012-04-30
36437 건설 안재현 2012-04-30
36436 기타 심성우 2012-04-30
36435 기타 이주효 2012-04-30
36434 기타 함대근 2012-04-30
36433 건설 송기택 2012-04-30
36432 생활용품 한정엽 2012-04-30
36431 유통 이승렬 2012-04-30
36429 digital 김근현 2012-04-30
36424 기타 심은정 2012-04-30
36423 기타 조현우 2012-04-30
36420 기타 최진회 2012-04-30
36416 기타 강경식 2012-04-30
36415 자동차 최윤호 2012-04-30
36409 생활용품 최재성 2012-04-30
36406 생활용품 이은택 2012-04-30
36404 기타 황명기 2012-04-30
36403 기타 이경문 2012-04-30
36402 유통 김덕환 2012-04-30
36401 기타 신강철 2012-04-30
36400 건설 이승재 2012-04-30
36399 기타 윤기석 2012-04-30
36397 식음료 민혜경 2012-04-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