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나라
  • 조회수 : 589회
  • 작성일 : 12-04-23 02:10:45

본문

안녕하세요.<br>
어제 밤에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br>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저녁먹고 미용실에 19시 30분에 도착하여 <br>
파마도 하고 해서 꽤 오래 걸려 대략 23시쯤에 끝난 듯합니다.<br>
그런데..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에 가니 글쎄 21만원이 나왔다는 겁니다..(30만원인데 싸게해줬답니다.)<br>
그래서 왜 이렇게 비싸냐고 물어보니 영양도하고 이것저것해서 이만큼 나왔다고는 하는데<br>
21만원은 너무 한거 아닙니까.. 홍대나 신촌에서도 21만원 까지는 아닌데<br>
이거 너무 분해서 제가 잠이 안와서 글을 올립니다.<br>
<br>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br>
이럴줄 알았으면 돈 더 보태서 압구정이나 갈껄 그랬어요..<br>
<br>
너무 한거 아닌가요..정말.. <br>
<br>
제가 이상 한건가요? <br>
<br>
저 이거 그냥 못 넘어 갑니다.<br>
<br>
요즘 세상에 덤탱이 씌우는 미용실도 있네요<br>
<br>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에서 그렇게 방송 했음에도 불구하고..<br>
<br>
소비자를 뭘로 봤으면..<br>
<br>
<br>
미용실 번호 : 02-37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동네 미용실을 이용하시는데 21만원이라는 높은가격이 확인되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현행 가격제도는 오픈프라이스제도로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공공 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정한 가격(예를 들어 철도요금, 담배가격 등)이나 사업자 스스로 정한 표준가격이 없다면 소비자가 구입전 시장조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한주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210 기타 민욱기 2012-04-25
35209 건설 박진선 2012-04-25
35208 기타 민욱기 2012-04-25
35205 digital 노상범 2012-04-25
35203 통신 홍일 2012-04-25
35201 식음료 손소연 2012-04-25
35200 건설 권연경 2012-04-25
35195 기타 최병구 2012-04-25
35194 digital 김혜원 2012-04-25
35192 생활가전 장순옥 2012-04-25
35191 기타 고은아 2012-04-25
35189 통신 김용회 2012-04-25
35188 건설 민순애 2012-04-25
35172 건설 윤혜린 2012-04-25
35168 기타 나덕현 2012-04-25
35164 금융 김영수 2012-04-25
35147 건설 장은경 2012-04-25
35146 digital 이명희 2012-04-25
35138 기타 김정미 2012-04-25
35131 digital 노상범 2012-04-25
35126 자동차 강대권 2012-04-25
35116 자동차 이기철 2012-04-25
35112 기타 박경선 2012-04-25
35111 기타 허현우 2012-04-25
35100 기타 김정미 2012-04-25
35096 건설 김종록 2012-04-25
35093 건설 김지언 2012-04-25
35091 생활가전 윤지선 2012-04-25
35090 통신 최윤석 2012-04-25
35088 통신 최윤석 2012-04-2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