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나라
  • 조회수 : 576회
  • 작성일 : 12-04-23 02:10:45

본문

안녕하세요.<br>
어제 밤에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br>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저녁먹고 미용실에 19시 30분에 도착하여 <br>
파마도 하고 해서 꽤 오래 걸려 대략 23시쯤에 끝난 듯합니다.<br>
그런데..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에 가니 글쎄 21만원이 나왔다는 겁니다..(30만원인데 싸게해줬답니다.)<br>
그래서 왜 이렇게 비싸냐고 물어보니 영양도하고 이것저것해서 이만큼 나왔다고는 하는데<br>
21만원은 너무 한거 아닙니까.. 홍대나 신촌에서도 21만원 까지는 아닌데<br>
이거 너무 분해서 제가 잠이 안와서 글을 올립니다.<br>
<br>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br>
이럴줄 알았으면 돈 더 보태서 압구정이나 갈껄 그랬어요..<br>
<br>
너무 한거 아닌가요..정말.. <br>
<br>
제가 이상 한건가요? <br>
<br>
저 이거 그냥 못 넘어 갑니다.<br>
<br>
요즘 세상에 덤탱이 씌우는 미용실도 있네요<br>
<br>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에서 그렇게 방송 했음에도 불구하고..<br>
<br>
소비자를 뭘로 봤으면..<br>
<br>
<br>
미용실 번호 : 02-37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동네 미용실을 이용하시는데 21만원이라는 높은가격이 확인되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현행 가격제도는 오픈프라이스제도로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공공 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정한 가격(예를 들어 철도요금, 담배가격 등)이나 사업자 스스로 정한 표준가격이 없다면 소비자가 구입전 시장조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한주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3544 건설 이혜정 2012-04-20
33543 식음료 노화연 2012-04-20
33542 digital 오근래 2012-04-20
33541 생활용품 지나 2012-04-20
33540 기타 박효주 2012-04-20
33539 생활가전 석현수 2012-04-20
33538 생활용품 최하선 2012-04-20
33537 기타 진창현 2012-04-20
33535 기타 황정미 2012-04-20
33531 기타 조윤희 2012-04-20
33530 식음료 이경언 2012-04-20
33527 식음료

처리중

식품 반품
김영미 2012-04-20
33526 유통

처리중

문의
김해정 2012-04-20
33525 기타 전소연 2012-04-20
33524 기타 최도헌 2012-04-20
33522 통신 정현주 2012-04-20
33521 통신 이정용 2012-04-20
33518 통신 이광태 2012-04-20
33517 생활용품 김정석 2012-04-20
33516 건설 윤미선 2012-04-20
33512 건설 신영철 2012-04-20
33507 건설 김용연 2012-04-20
33504 생활가전 최순정 2012-04-20
33501 기타 신은주 2012-04-20
33500 digital 박태신 2012-04-20
33497 생활용품 조보현 2012-04-20
33496 기타 이상성 2012-04-20
33491 건설 곽효경 2012-04-20
33490 digital 이은미 2012-04-20
33487 해결&감사글 김남덕 2012-04-2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