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민원처리 열받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텔레콤 ] SK텔레콤 민원처리 열받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기
  • 조회수 : 801회
  • 작성일 : 13-04-22 12:58:25

본문

제가 일산sk대리점에서 3월에갤럭시 노트 10.1인치를 구입했습니다...근데 구인하게 된 동기가
여행가서 영화도 볼겸 혼자사는데 노트북대신 인터넷도 쓰고 영화도 보고 할려고 구입을 망설였는데
그쪽 대리점 점장이 노트북보다는 이거 갤럭시10.1 인치는 노트북처럼 쓰는 자판에다가 꼽아서 쓰면 더 싸고 좋다고 하시길래 구입을 결정하게됐습니다..그래서 자판을 구입할려고 하니 그거는 여기는 없고 sk a/s센터에가면 있다고 거기서 구입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그거를 구입할려고 동네동네 3주동안 돌아보니 결국에는 그 물건이 제조를 더이상 안한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제가 산대리점에 직접가서 바로 담주에 여행가는데 어떻하냐고 그러니 어쩔수 없다고 발뻄을 하더군요..그러더니 그럼 자기네가 직접 구해서 내일 연락준다고 하더라구요..기다리고 기다려도 여행날짜는 다가오고 다시 4일지나서 그쪽에 전화하니 자기네도 구할수 없는지 더 기다려봐야 한다고만해서 그럼 이물건 취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그랬더니 그거는 2주지난 물건은 절대 영업방침이 취소가 안된다고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나참 어이없게...머하로 핸드폰이랑 똑같은 구실을 하는 물건을 비싼돈 내고 써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말도 막무가내여서 sk민원을 했더니 거기서도 심정은 이해하지만 내부방침이 2주지난물건은 안된다고 그냥 쓰라고 하더군요...그러더니 그자판기는 5월에 구해줄수 있다고....하~~ 참을수가 없더군요...5월에 받아쓰던지 아님 그냥쓰던지 어쩔수 없다네요..이게 말이나 됩니까?? 알지도 못하는 소비자를 어떻게해서 팔아놓고는 있지도 않은 자판을 구하라하고...결국에 겨기까지 오게 되네요...정말 억을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062 건설 박종하 2012-04-04
29061 digital 김권국 2012-04-04
29059 건설 박종하 2012-04-04
29058 통신 이현재 2012-04-04
29054 기타 김은희 2012-04-04
29049 기타 최창민 2012-04-04
29047 생활가전 정문희 2012-04-04
29045 기타 박양리 2012-04-04
29041 기타

처리

ㅇㅇ
이경미 2012-04-04
29039 digital 함영민 2012-04-04
29037 기타 김성현 2012-04-04
29022 digital 이소라 2012-04-04
29014 digital 김보영 2012-04-04
29013 유통 이상민 2012-04-04
29011 해결&감사글 김수길 2012-04-04
29010 기타 전고운 2012-04-04
29008 통신 김동우 2012-04-04
29007 기타 안경석 2012-04-04
28999 통신 곽자영 2012-04-04
28996 건설 이건석 2012-04-04
28993 생활가전 최선미 2012-04-04
28992 기타 안수진 2012-04-04
28989 digital 정금영 2012-04-04
28987 자동차 임지훈 2012-04-04
28986 통신 정군호 2012-04-04
28985 통신 김도겸 2012-04-04
28981 통신 김종성 2012-04-04
28980 식음료 이현영 2012-04-04
28977 금융 이경아 2012-04-04
28975 기타 박소영 2012-04-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