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개통 사기인거 같아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 개통 사기인거 같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대훈
  • 조회수 : 1,514회
  • 작성일 : 12-03-08 17:11:19

본문

안녕하십니까<BR><BR>제가 2011년 11월 15일자로 동생(김**) 명의로 핸드폰 2개를 개<BR>통했습니다. 하나는 동생이 사용하고 하나는 제가 사용하는데요<BR><BR>그 전에 쓰던 휴대폰 잔여 할부금을 모두 지원해 준다는 약속 하에 <BR>개통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확인 서류도 받았구요.<BR><BR>그런데 저번달에도 할부금이 계속 나오길래 전화를 했더니 처리해준<BR>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번달에도 또 할부금이 나오는 겁니다.<BR><BR>매장에 전화해보니 이미 매장이 사라지고 없다군요.<BR><BR>매장이 바뀐지는 한달 안밖일 겁니다. <BR><BR>매장 주소는 서울시 중랑구 묵동 238-13번지 라고 명함에 적혀있었<BR>구요. 매장 번호는 1588-7698입니다<BR><BR>판매자 말로는 (주)폰마트네트웍스라는 회사라고 하는데요<BR>여기가 없어져도 다른 지역에서 핸드폰 재 계약시 약정 3년 중에 1<BR>년만 쓰고 바꾸러와도 1년치에 해당하는 할부금을 지원해준다고 했<BR>습니다. 그런데 연락도 안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봐도 다른 지<BR>역 어디에 있는지도 알 수 없고 참으로 답답합니다.<BR><BR>이렇게 나가는 돈이 못해도 40만원을 될 듯 싶은데요<BR><BR>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구입하신 대리점이 사라지고 없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667 통신 이우람 2012-03-19
24663 기타 어미희 2012-03-19
24659 기타 임대홍 2012-03-19
24657 통신 이경우 2012-03-19
24656 생활용품 채장희 2012-03-19
24655 통신 이상일 2012-03-19
24654 생활용품 장희정 2012-03-19
24651 기타 장미영 2012-03-19
24649 해결&감사글 우경아 2012-03-19
24648 통신 김호영 2012-03-19
24646 통신 임재정 2012-03-19
24645 생활용품 김애련 2012-03-19
24644 식음료 최복규 2012-03-19
24641 통신 원무웅 2012-03-19
24637 기타 이승화 2012-03-19
24616 기타 박경진 2012-03-19
24610 기타 진상현 2012-03-19
24607 기타 최준성 2012-03-19
24606 기타 한애영 2012-03-19
24603 digital 오종우 2012-03-19
24599 식음료 김정환 2012-03-19
24594 자동차 류인덕 2012-03-19
24592 통신 이명진 2012-03-19
24588 생활용품

처리

**
유은경 2012-03-19
24586 기타 정지예 2012-03-19
24581 생활가전 조상우 2012-03-19
24577 기타 선종태 2012-03-19
24572 통신 주언희 2012-03-19
24570 기타 띵구리 2012-03-19
24567 통신 서동우 2012-03-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