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교환신청 했더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g마켓더 마블제인 ] 오리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교환신청 했더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시자
  • 조회수 : 1,099회
  • 작성일 : 13-02-27 18:52:03

본문

1월9일 g마켓 더 마블제인이라는 곳에서 오리털 패딩을 11만5천원에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맘에 들고 해서 입었어요.
그런데 한번 입고 나니 오리털이 좀 많이 빠지더라구요...처음이라 좀 그럴수 있겠다싶어 두번 입었더니 그래도 많이 빠졌어요. 디자인이 예뻐 어지간하면 그냥 입으려고 했지만 세번째는 온몸이 따가워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오리털이 얼마나 빠지는지 하나하나 떼서 세어보니 30~40개가 빠져서 온 몸에 붙어 있었어요.
사진을 찍어놓고 업체에 전화해서 앞에 사정을 다 예기하고 아무래도 불량인것 같다며  교환해 달라고 했더니 옷을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4일 보내줬구요...
그런데 거기서 돌아온 답변은 오리털은 어느정도 털빠짐이 다 있을 수 있고 입었던 흔적이 있어서 교환이 안된다는 거예요...g마켓에서도 업체에서 반품이 안되면 환불도 안된다는 거예요...
불량이면 옷을 입었든 아니든 교환해 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불명히 3번 입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입었기 때문에 교환이 안된다는 건 뭔가요?
그리고 2월 22일 충남으로 이사온다고 짐을 정리하다가 택배가 와서 자건거 안에 숨겨져 있는걸 발견했어요...
어쩔수 없이 24일 한번더 입었어요. 참을 수 있으면 참아볼려고...
그런데 한번 입고 옷을 벗는 순간 온가족이 경악을 하더군요...
오리털이 온 몸에 붙어서...온 몸이 따끔거릴 수 밖에 없었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신랑이 사진을 찍어뒀어요...
지금 입지도 못하고 그대로 방치해 놓고 있구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이대로 저만 손해를 봐야 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447 digital 박기순 2012-02-27
19441 통신 임기훈 2012-02-27
19440 기타

처리

거울
이은지 2012-02-27
19439 기타 나영 2012-02-27
19438 통신 최선미 2012-02-27
19436 생활가전 김효진 2012-02-27
19434 기타 강은영 2012-02-27
19432 통신 임기훈 2012-02-27
19426 digital 권명주 2012-02-27
19424 식음료 박난희 2012-02-27
19423 통신 최인성 2012-02-27
19422 유통 최선영 2012-02-27
19421 유통 froken 2012-02-27
19420 기타 한지은 2012-02-27
19419 생활용품 장성준 2012-02-27
19417 통신 이민욱 2012-02-27
19413 기타 안명애 2012-02-27
19411 digital 이영옥 2012-02-27
19410 기타 박혜림 2012-02-27
19409 통신 온봉훈 2012-02-27
19402 통신 이종순 2012-02-27
19400 기타 강선학 2012-02-27
19399 기타 전지현 2012-02-27
19397 생활가전 이은주 2012-02-27
19393 기타 박노영 2012-02-27
19392 기타 이영철 2012-02-27
19391 기타 박상미 2012-02-27
19389 기타 박선영 2012-02-27
19388 생활용품 맹순옥 2012-02-27
19387 생활가전 조경아 2012-02-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