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샀는데 3G로 자꾸 넘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 ] LET샀는데 3G로 자꾸 넘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사기꾼 sk
  • 조회수 : 1,509회
  • 작성일 : 13-03-21 14:57:53

본문

3G쓰다가 LET빠르다길래
멀쩡한 핸드폰 위약금물어가며 10원도 할인받지않고 LET폰으로 바꿨습니다
근데 비싼요금까지 줘가며 쓰고 있는  LTE폰이 자꾸 3G로 넘어가네요
어떤때는 주말에 하루종일 3G상태로 있을때도 있었구요
특정지역이 아닌 시내 중심지에서조차 3G로 넘어가고...
몇달을 그러려니하다가 해도해도 너무하단생각에 뒤늦게 전화를 했습니다
몇번의 통화끝에 결국 메인보드 교체,,,,
했지만 또 같은증상...

기계에는 문제가 없다는 센터 기사님말씀..
다시 통화 품질로 상담원 연결-->기사방문 접수-->기사님 방문하셔서 수신호가 약하니 증폭기사용권유+핸드폰수신호 재 설정--->그러나 같은 증상 계속 발생

통화품질팀 총괄팀장님과의 전화연결 요청--> 이분...사람 더 열받게 하네요 ㅡㅡ+
\SK를 대표해서 말하는거다 어쩔수없다 집에선 증폭기 달아써라 3G지역은 앞으로 개선하겠다 더이상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다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맨날 집에만 있는것도 아니고 또  언제 개선될지도 모르는 상태로 이 불편함을 계속 감안하고 쓸순없다하니깐 계속 같은 말만 기계적으로 되풀이하십니다
결론적으론 불편해도 니사정이니 그냥써라는 말만 계속 해대네요 ㅡㅡ

솔직히 이거 과대광고로 입은 피해 아닙니까?
소비자 만족도 1위도 과장이고
TV속 광도에서도 콸콸대고 빠르다고 하는거 과대허위광고아닌가요??
이거 불법아닙니까?

과대포장허위광고에 속은 소비자가 SK텔레콤 고발합니다 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848 기타 김효정 2012-02-07
14846 통신 강수진 2012-02-07
14844 통신 육성수 2012-02-07
14842 통신 박은영 2012-02-07
14841 유통 김태우 2012-02-07
14839 통신 표은수 2012-02-07
14838 통신 김영준 2012-02-07
14833 기타 박민정 2012-02-07
14831 digital

처리

연락
윤주희 2012-02-07
14828 생활용품 홍미화 2012-02-07
14827 생활용품 홍미화 2012-02-07
14824 생활용품 홍미화 2012-02-07
14817 유통 김해주 2012-02-07
14812 해결&감사글 김희성 2012-02-07
14807 기타

처리

**
윤창휘 2012-02-07
14806 생활가전 김태극 2012-02-07
14792 기타 송희정 2012-02-07
14791 기타 곽영은 2012-02-07
14788 통신 문행란 2012-02-07
14787 기타 은정 2012-02-07
14786 기타 김현지 2012-02-07
14785 통신 김영미 2012-02-07
14784 기타 임병희 2012-02-07
14783 생활용품 김희정 2012-02-07
14782 기타 이상민 2012-02-07
14781 digital 마재선 2012-02-07
14780 생활가전 여은미 2012-02-07
14779 기타 김원미 2012-02-07
14778 금융 조영숙 2012-02-07
14777 통신 김두기 2012-0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