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TV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민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1-03 11:14:55
본문
Tv,식기세척기, 오븐, 스타일링, 워시타워등을 한번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때 구입한 86 인치 tv가 2개월 전부터 액정의 오른쪽 반이 어둡게 나와서
어둡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as신청을 못하다가, 이번에 as신청을 하였는데, 액정모듈 이 고장나서 수리비가 90만원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수리비가 1-20만원도 아니고, 90만원 나온다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LG전자는 TV수명이 3년 밖에는 안되나요?
3년지나서 이런일이 발생할거라는것을 알았으면 절대 구입하지 않았을 겁니다!
이번일로 TV뿐만 아니라, 같이 산 가전제품도
언제 고장 날지 불안 하네요
- 이전글반품 거부 25.01.03
- 다음글상품을 보내주지않습니다 25.01.0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제품 하자관련한 업체측 유상수리에 부당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는 무상수리요구 가능합니다. (단,품질보증기간이내에 동일하자에 대해 2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는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본다. 수리불가시->교환 또는 구입가환급)아울러 품질보증기간 1년이 지난 시점부터 하자가 발생해 15~90만원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사례들은 유관기관에서도 안타깝게 접수하고 있는 사례들입니다. 언급하신 것처럼 업계에서는 최소한의 보상기준을 최대한의 서비스로 해석하고 적용할 것이 아니라 보상기준을 뛰어넘어 업계 자정의 노력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고,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해야 할 것이나 현재로써는 강제권이 없는 유관기관으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사업체 측의 유상수리에 대해 별다른 제재를 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