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를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xskyman
  • 조회수 : 938회
  • 작성일 : 12-04-25 11:50:40

본문

2012년 3월 15일 아이패드2 3G 기기를 대리점에서 구입 후에 KT에 2G가 데이타 요금제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설명 없이 신규로만 되는 줄 알고 저는 신규로 가입하고 보조금을 받고 가입비를 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약 1달이 지난 지금 저는 기존의 KT 회원인 경우 '데이타 쉐어링'이란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지인을 통해 알았고 별도의 가입비 없이 매달 3000원씩 내면 아이패드를 쓸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패드를 개통시 이런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을 듣지 못한채 가입을 하여 돈을 더 내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4월 24일 고객센터에 불만을 접수후 기존 요금제에서 '데이터 쉐어링'으로 바꾸려 했으나, 기존 요금제의 가입비와 부담금을 제가 다 내야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위약금은 제가 할인 신규로 가입했을 때 할인 받은 금액으로 당연히 내야 하는 것이지만, 가입비에 대해서는 왜 내야되는지 이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25일 오늘 답 전화를 받았으나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전화를 하신 분의 말대로 라면 필수설명사항이 아니니 해결방안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냥 죄송하다는 말 뿐이 었습니다. 결국 돈은 돈내로 다 내고 계속 이용할려면 하고 말라면 말라는 식이 었습니다.
소비자 모든 세세한 정보 까지 안내 받아야하는 권리가 있는 것 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별도의 설명이 없어서 신규로 아이패드 가입되는줄알고 보조금받고 가입비 납부하셨는데 기존회원일 경우 가입비없이 매달 일정금액만 납부하면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하다는것을 뒤늦게 아시고 변경요청을 했는데 가입비부담을 해야한다고 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부당한 가입비 청구일경우 해당업체와 협의 조정신청을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되며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507 기타 이원경 2011-12-09
4500 통신 임진경 2011-12-09
4499 통신 wkdxotlr333 2011-12-09
4497 생활용품 김정아 2011-12-09
4496 통신 김태숙 2011-12-09
4488 생활가전 윤은경 2011-12-09
4487 통신 김소정 2011-12-09
4486 기타 윤은지 2011-12-09
4485 기타 윤은지 2011-12-09
4484 기타 윤은지 2011-12-09
4483 통신 백금옥 2011-12-09
4480 기타 권종국 2011-12-09
4479 자동차 한성주 2011-12-09
4478 자동차 조순휘 2011-12-09
4470 기타 홍병의 2011-12-09
4469 기타 이정덕 2011-12-09
4467 생활용품 이진상 2011-12-09
4466 금융 정미현 2011-12-09
4465 기타 지현 2011-12-09
4464 통신 김덕환 2011-12-09
4463 통신 김도현 2011-12-09
4462 생활용품 김세원 2011-12-09
4461 기타 이무하 2011-12-09
4460 기타 이슬 2011-12-09
4452 유통 익명 2011-12-09
4450 기타 빈성철 2011-12-09
4447 통신 김종남 2011-12-09
4438 기타 정미현 2011-12-09
4423 통신 김수연 2011-12-09
4420 식음료 김소희 2011-12-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