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이 탔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휴대폰이 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두영
  • 조회수 : 783회
  • 작성일 : 13-08-26 18:35:41

본문

자고일어나니 타는냄새가 나서 찾아보니 휴대폰에서 연기가 나고있었습니다
충전하는 단자에서 연기가너더라고요 그래서 서비스 센터 갔더니 침수표시 종이에 색이 변해서
습기가 많아서 탄거라고 하더라고요 일단은 급해서 수리는 했지만 도저희 납득이 안돼서요
습기가 얼마나 많아야 휴대폰이타는지 그리고 뜩어본걸보니 탈정도면 주면에 도 부식이 돼어야하는데
그렇지도 안고 그부분만 탔더라고요 휴대폰으로 음악틀면서 일을하는 직업이라서 고치기는 했으나
너무 억을합니다  휴대폰에 물을 부운적도 없고 빠트린적도없는데 그리고 제생각에 그정도로 탈정도면
물이 있어야하는데 ㅠ  물이있는데 충전 하는 사람도 없지않습니다 액정도 이상해서 맞겼었는데
확인이 안돼다고 해서 동영상 찍어서 갔더니 한달이 지나서 안됀다고 하고 이번에는 타서 가니
습도때문 이라고 내 잘못이라고하네요 수리비용을 깍아주기는 했으나 이거 산지 얼마안돼건데 너무
심한것같아서 답답해소 올립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211 자동차 임성현 2011-12-08
4210 생활용품 이 말순 2011-12-08
4209 통신 백인설 2011-12-08
4199 digital 김민아 2011-12-08
4194 식음료 김조원 2011-12-08
4190 기타 이승진 2011-12-08
4187 기타 박소연 2011-12-08
4185 기타 최지숙 2011-12-08
4184 생활가전 김미자 2011-12-08
4182 통신 민경애 2011-12-08
4181 digital 조준 2011-12-08
4180 digital 이수영 2011-12-08
4179 기타 정윤희 2011-12-08
4178 digital 아수스를믿었는데 2011-12-08
4175 식음료 김두리 2011-12-08
4174 통신 차영완 2011-12-08
4173 기타 박소현 2011-12-08
4172 기타 박소현 2011-12-08
4170 통신 강정훈 2011-12-08
4169 유통 유양은 2011-12-08
4168 통신 박진철 2011-12-08
4167 기타 이병성 2011-12-08
4165 기타 김예주 2011-12-07
4163 기타 이수정 2011-12-07
4162 통신 윤정임 2011-12-07
4161 digital 배현숙 2011-12-07
4154 digital 박철 2011-12-07
4150 통신 이성여 2011-12-07
4149 기타 구상철 2011-12-07
4148 digital 전미경 2011-1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