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와이브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올레와이브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명주
  • 조회수 : 1,086회
  • 작성일 : 12-09-24 17:01:06

본문

작년4월쯤올레에서핸드폰과와이브로를샀어요.근데새기계인핸폰이말썽이어서몇번의교체를받느라와이브로를사용할시간이없었어요.산달에한번인가??광주에서사용했는데좀느리네??이러면서덮어놨죠.그러다핸폰문제가해결이되어서집(곡성)에서신랑이사용한다고넷북을열었는데아니인터넷이연결이안되는거예요!ㅠㅜ짜증나서고객센터에전화를했더니현재고객님이사는곳엔소비스가안된다는거예요!아니사용도못할거제가왜샀겠습니까??대리점에전화했더니자긴설명했다는데저흰들은적없거든요!!!!근데올레도글고대리점도글고방법없으니사용하래는거예요.ㅠㅜ신랑한테는디지게혼날까봐말도못하고그냥요금만울면서내기를17개월을의미없이냈어요.매달28000원씩요.그래서최근몇개월동안또알아봤는데방법없으니그냥돈내세요.이런식이드라구요.넷북가격이53만원이라는데.현재낸돈이45만원정도되더라구요.근데또알아보니제가넷북을36개월할부로해놔서약정이끝나도1년을더내라는거예요.아니자기들도조회해보고는한번을사용안하셨네요.이러면서해결책도안주고나한테다설명했으니어쩔수없지않냐하는데진짜억울하다고했더니이런문제는소비자고발에문의해도안되실거예요하면서약올리네요.어이없어서.어떻게보상받거나아님끝내는방법없을까요.제이름도아니고엄마명의라서더신경쓰여요.저정말이지계약서작성할때도바쁘다고여기체크하시고여기쓰시고싸인하세요해서하라는대로만했고설명도안해줬다니까요.도와주세요.제가부자도아니고이렇게쓸데없는돈을낼필요가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297 생활용품 노미숙 2011-12-03
3296 기타 피해자 2011-12-03
3295 기타 한정미 2011-12-03
3294 자동차 고아란 2011-12-03
3293 생활가전

처리

상담
안예은 2011-12-03
3292 유통 민지숙 2011-12-03
3291 기타 김수빈 2011-12-03
3290 생활용품 김명분 2011-12-03
3289 기타 양성미 2011-12-03
3288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7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6 통신 안젤라 2011-12-03
3285 기타 김미령 2011-12-03
3284 유통 김광언 2011-12-03
3283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2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1 기타 김은자 2011-12-03
3280 생활가전 권희정 2011-12-03
3279 통신 김수현 2011-12-03
3278 기타 이은주 2011-12-03
3277 통신 도연우 2011-12-03
3276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3
3275 기타 유태훈 2011-12-03
3274 기타 강명우 2011-12-03
3273 digital 배성한 2011-12-03
3272 기타 강지혜 2011-12-03
3271 유통 고권실 2011-12-03
3270 유통 고권실 2011-12-03
3269 식음료 최승욱 2011-12-03
3268 통신

처리

**
박희정 2011-12-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