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현
  • 조회수 : 747회
  • 작성일 : 12-08-30 09:11:49

본문

8월24 새벽3시 친구어머니가 상을 당하셔서 고향으로 내려가던길이 었습니다.
차에 기름이 부족하여 휴게소 주유소를 들렸습니다. 휴게소 주유소는 알뜰주유소였는데요. 알뜰주유소는 셀프로 주유를 하는 곳입니다. 저는 자주 셀프주유소에 가서 주유를 하기 때문에 아무문제 없이 주유를 했습니다. 주유를 마치고 1km정도 지낫을까?? 차가 멈춰버린겁니다. 저는 새벽3시 인데다가 비도 많이 오고 있었습니다.  빨리 친구 어머니 상을 당하신데를 들렸다가 다시 회사로 출근을 해야 했기에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우선 렉카를 부르고 자동차서비스센터에 차를 세워두고 택시를 타고 장례식장을 갔습니다. 당연히 출근은 못했구요. 아침이 되어서 정비소에 갔습니다. 정비소에서는 휘발유에 물이 섞인거 같다고 했습니다. 주유소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주유소는 난리가 난겁니다. 저 말고도 7대가 더 기름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우선 차고친거랑 렌트한거랑 비용 청구하라고는 했는데 차량 수리비랑 렌트비용 말고 추가로 비용청구할수 있는거는 무엇이며 어떻게 청구해야하나요? 제 차를 중고차에 팔았을경우 엔진에 물이들어간 자료가 남아있어서 차가격이 떨어지지는 않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702 통신 최충호 2011-11-29
2701 통신 최충호 2011-11-29
2699 digital 박미선 2011-11-29
2698 통신 김은미 2011-11-29
2697 기타 최수정 2011-11-29
2696 기타 김애리 2011-11-29
2695 기타 공혜영 2011-11-29
2694 digital 도와줘요 2011-11-29
2693 자동차 신화현 2011-11-29
2692 digital 양진오 2011-11-29
2690 기타 이수민 2011-11-29
2684 통신

처리중

저기여~~
전상희 2011-11-29
2683 digital 김성화 2011-11-29
2682 금융 안은영 2011-11-29
2681 기타 성은경 2011-11-29
2680 통신 김보현 2011-11-29
2677 기타 김경필 2011-11-29
2669 기타 이병인 2011-11-29
2666 기타 김영환 2011-11-29
2661 생활용품 오미림 2011-11-29
2660 통신 이선정 2011-11-29
2656 자동차 이현민 2011-11-29
2654 통신 홍승범 2011-11-29
2651 생활가전 이지영 2011-11-29
2649 기타 김하현 2011-11-29
2647 기타 안경준 2011-11-29
2645 생활용품 김윤희 2011-11-29
2644 기타 김조규 2011-11-29
2643 기타 유애란 2011-11-29
2642 기타 임점숙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