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벽걸이 에어컨 매년 냉매 충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삼성 벽걸이 에어컨 매년 냉매 충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규현
  • 조회수 : 1,040회
  • 작성일 : 25-07-09 12:40:42

본문


            2019.10경 벽걸이 에어컨을 구매 하여 사용 하고 있는데요
2020년 여름 부터 매년 여름에 사용 하려고 하면 냉매가 없어서 차가운 바람이 나오지를 않아
해마다 냉매를 주입해서 한해 쓰고 다음해에 냉매넣고 있는데 이게 지금 에어컨이 정상 일까요
심지어 배관 관련하여 꺽이는 부분 재 용접도 하고 리크 검사도 하여 정상 범위 안에 들어 온다고 하였고
그 다음해에도 같은 증상으로 냉매를 넣고 그렇다고 수리비용에 대해 서도 일부는 소비자가 부담하고
올해도 마찬가지로  AS를 받았는데 엔지니어분께서 이렇게 말씀 하시더라고요 작년에 무상으로 하셨을까요
네 그런거 같습니다. 그럼은 이번에는 수리비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같은 증상으로 내년에 받게 되시면 무상으로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은 저희는 문제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 조치 내용이 아닌 매년 그러 셨으니 번갈아 가면서 수리비를 내면서 사용을 하는게 맞는 상황 일까요
상기 내용을 인지 하고 계시다면은 삼성측에서도 다른 방안을 찾아서 소비자에게 알려 주셔야 되는 부분이 아닐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에어컨 냉매를 매년 충전해?...원인 찾기 힘든데 비싼 비용에 소비자들 허덕=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70 기타 김선미 2011-12-06
3769 생활가전

처리

**
김미자 2011-12-06
3768 생활용품 정미선 2011-12-06
3767 기타 박용수 2011-12-06
3766 기타 박충만 2011-12-06
3765 기타 김현희 2011-12-06
3764 기타 이동근 2011-12-06
3763 생활용품 박수경 2011-12-06
3762 식음료 김수민 2011-12-06
3761 통신 서길영 2011-12-06
3760 digital 강가에 2011-12-06
3759 통신 조민호 2011-12-06
3758 통신 정수경 2011-12-06
3757 기타 윤미숙 2011-12-06
3756 통신 박은경 2011-12-06
3755 자동차 강승희 2011-12-06
3754 생활가전 유철우 2011-12-06
3753 기타 백철 2011-12-06
3752 기타 신정섭 2011-12-06
3751 기타 이종민 2011-12-06
3750 기타 고희정 2011-12-06
3749 식음료 김종진 2011-12-06
3747 통신 박재형 2011-12-06
3745 기타 강려원 2011-12-06
3744 통신 정의석 2011-12-06
3734 digital 서민기 2011-12-06
3733 유통 강창현 2011-12-06
3729 기타 고정숙 2011-12-06
3725 자동차 박태룡 2011-12-06
3724 기타 박미야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