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륜오토바이 a/s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사륜오토바이 a/s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수
  • 조회수 : 1,170회
  • 작성일 : 12-04-03 19:59:07

본문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께서 3년전에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셔서 안전한 사륜 오토바이를 사 드렸읍니다.
효성스쯔기에 다니는 사촌여동생이 있어 직접 본사에서 현금을 사백여만원을 주고 샀는데 그오토바이가
약6개월부터 고장이 나기 시작해서 촌에서는 수리가 되질 않아  마산대리점에서 수리를 햇는데  그게 만만하지 않고 수리기간이 15일에서 20일 이상걸려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의 발이나 마찬 가진데 발을 20일 이삼 묶어두며 수리부품도 수입품이라 고가이고 타이어 한개에 25만원 씩이나 한것을 갈고 고장이 나면 2주일이상 걸리며 그나마도 지금은 거리가 멀어 수리가 불가하다며 주위에 있는 수리쎈타에서 수리 하라는데 주변에서는 사륜 오토바이는 수리를 못한다고해서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이 아무리 사정을 해도 원론 적인 말만 하고 서로 미루어서 효성 스쯔기 본사에도 수리요청을 하였으나 수리부분을 외주처리 하니 대리점으로 연락 하라고 하니 소비자 입장 에서는 벌써 20일 정도 오토바이를 세워 놓고 (수리를 7~8회했음) 마냥 기다리고 있읍니다.효성에서는 오토바이 만 팔면 그만이라는 사고방식 이 너무해서 소비자 고발를 통해 수리받고자 합니다
너무한 효성과 대리점과 수리를 할수없는 제품을 시골에 파는 행위 사륜오토바이는 이용자가 주로 시골사람인데 너무한 처사입니다.어떻하면 좋을까요? 빠른 답변 기다림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부모님께 사드린 해당오토바이의 하자로 인해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오토바이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km까지로 하고 있으며 이기간안에 하자 발생시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해당업체에 구두상의 협의가 어려울 시 서면(내용증명)을 발송하시어 조속한 수리를 촉구하시기 바라며 또한 제보관련한 피해가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여러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863 기타 손지민 2011-11-30
2862 통신 우창훈 2011-11-30
2861 기타 이은석 2011-11-30
2858 기타 박순임 2011-11-30
2856 기타 한미나 2011-11-30
2854 기타 정혜윤 2011-11-30
2852 기타 이윤희 2011-11-30
2850 기타 김정현 2011-11-30
2846 digital 과대광고 2011-11-30
2839 건설 쁘띠꺄루 2011-11-30
2837 유통 김기용 2011-11-30
2824 생활용품 신창우 2011-11-30
2822 digital 이순영 2011-11-30
2821 기타 박순예 2011-11-30
2820 기타 윤지현 2011-11-30
2813 통신 정지아 2011-11-30
2812 생활가전 박문준 2011-11-30
2811 기타 조성복 2011-11-30
2808 통신 이하나 2011-11-30
2806 통신 백종희 2011-11-30
2805 통신 우희현 2011-11-30
2803 기타 민영혜 2011-11-30
2802 기타 피해자 2011-11-30
2798 digital 권명덕 2011-11-30
2797 digital 김성철 2011-11-30
2796 기타 구보름 2011-11-30
2795 생활용품 박태준 2011-11-30
2794 기타 이희진 2011-11-30
2793 digital 류석현 2011-11-30
2792 통신 김유정 2011-11-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